> 뷰티
밸런타인데이, 내 남자 위한 뷰티 선물 아이템피부 레벨업, 깔끔한 인상...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향수까지
이민하 기자  |  elector@mai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2.09  09:56:5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 라네즈옴므 모델 배우 박서준

[더뉴스21=이민하 기자] 밸런타인데이, 내 남자의 피부를 생기 있고 환하게 가꿔줄 화장품으로 센스 있는 선물을 해보자.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향수까지 아모레퍼시픽이 제안하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소개한다.

탄력 있고 깨끗한 피부 미남으로!

당기고, 생기 없고, 저하되는 탄력으로 피부가 예전 같지 않다면 남자들의 피부도 레벨업이 필요하다. 내 남자를 박서준처럼 피부 미남으로 변신시켜 줄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 라네즈옴므 '블루 에너지 에센스 인 로션'

라네즈 옴므 ‘블루에너지 에센스 인 로션(3만 2천 원대)’은 미네랄이 가득한 해양심층수와 스피루리나 추출물로 남자의 4가지 피부 스트레스 현상(수분 부족, 탄력 저하, 잔주름, 생기 저하)을 케어해 탄력 있고 깨끗한 피부로 집중 관리해준다.

깔끔한 인상으로 자신감까지 선물!

자신감 있고 당당한 남자가 되기 위해서는 얼굴빛만큼 중요한 것이 없다. 내 남자에게 좀 더 깔끔한 인상으로 자신감까지 선물하고 싶다면 자연스럽게 피부를 보정해주는 뷰티 아이템이 제격이다.

▲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SPF 50+/PA+++'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SPF 50+/PA+++’(2만 7천 원대)은 피부를 자연스럽고 정교하게 보정해 티 안나게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남성 전용 쿠션 팩트이다.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의 아쿠아 실크 텍스처로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피지 조절 파우더를 함유해 번들거림을 잡아줘 보송하고 산뜻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밝은 피부 톤과 어두운 피부 톤 등 2가지로 구성돼 피부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 브로앤팁스 '핸섬 톤업 크림'

브로앤팁스 ‘핸썸톤업크림(2만 2천 원대)’은 BB크림을 바르기 꺼려하는 남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스킨케어처럼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톤 업 되는 것이 특징이다.

프레시 톤업 포뮬라가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피부결을 정돈하고 피부톤을 맑게 톤업 해준다. 또한 5가지 식물 유래 성분이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 효과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매력적인 향과 품격 더한 선물

자신만의 향기를 추구하는 남자라면 고급스럽고 남성적인 향이 더해진 제품을 추천한다. 선물하는 사람의 사랑하는 마음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까지 함께 전달할 수 있다.

▲ 헤라 옴므 '매니시모 인텐시브 스킨&에멀전' 2종 기획 세트

헤라 옴므의 ‘매니시모 인텐시브 스킨과 에멀젼’(14만 원대)은 풍부한 향취를 담은 남성 전용 스킨케어 제품이다.

지적이고 깊은 매력이 있는 남성성을 향에 담아 진한 여운이 오래 남는 것이 특징이고 성공한 도시 남성의 세련된 이미지를 용기에 녹여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췄다.

건조해진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활력을 선사하며 식물성 추출물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 아닉구딸 '뒤엘 오 드 뚜왈렛'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은 과감하고 대담한 삶을 살아가는 남성을 위해 ‘뒤엘 오 드 뚜왈렛’(19만 원대)을 추천한다.

뒤엘은 아닉구딸이 새롭게 정의하는 남성 로맨티시즘을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향으로 파라과이 쁘띠그레인의 거칠고 프레쉬한 느낌과 마떼 리프의 섬세한 가죽향의 느낌이 조화된 향을 경험할 수 있다.

라네즈 옴므 블루 에너지 에센스 인 로션 [125ml/ 32,000원대]
남자의 4가지 피부 스트레스 현상을 케어해 탄력 있고 깨끗한 피부로 집중 관리해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 인 로션.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SPF 50+/PA+++ [16 g/ 29,000원대]
피부를 자연스럽고 정교하게 보정해 티 안나는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남성 전용 쿠션. 총 2가지 컬러로 더욱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 연출이 가능한 제품.

브로앤팁스 핸썸톤업크림 [100 ml, 22,000원]
자연스럽게 훈남 피부를 완성하는 수분 톤업 크림

헤라 옴므 매니시모 인텐시브 스킨, 에멀전 [각 100ml/ 70,000원대]
특별하고 풍부한 도시 남성의 향취의 스킨케어

아닉구딸 뒤엘 오 드 뚜왈렛 [100ml /190,000원대]

이민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후보공약
포토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 더뉴스21  |  경기도 광명시 성채안로 26. 101-802  |  대표전화 : 02)6010-6567  |  팩스 : 02)868-2062
등록번호 : 경기 아 50946(인터넷신문) 경기 다 50423(신문)  |  등록일 2014년 4월 1일  |  발행 및 편집 : 강창우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창우
Copyright © 2018 더뉴스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