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일상에서 찾은 행복 '소확행 아이템' 제안감성 중시 트렌드...입술 컬러 변화, 나를 위한 선물, 향수로 느끼는 행복
이민하 기자  |  elector@mai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2.13  09:10:4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더뉴스21=이민하 기자] 올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로 ‘소확행(일상의 작지만 확실한 행복)’이 인기몰이 중이다.

트렌드 키워드 ‘소확행’은 기능∙가격 비교보다 감성을 중시하는 트렌드이다. 인스타그램에 ‘#소확행’을 검색하면 퇴근길 길에서 산 꽃다발, 예쁜 카페에서 찍은 커피 등 일상에서의 다양한 행복 콘텐츠 1만 9천여 건을 볼 수 있다.

내 주변에서 만날 수 있는 소확행 아이템들로 일상에서의 만족감과 행복감을 느껴보자.

입술 컬러만 바꿔도 변신하는 나, 기분 UP

▲ 헤라 '루즈 홀릭 크림'

기분 전환을 하고 싶을 때는 립스틱의 컬러를 바꿔보는 것을 추천한다. 평소와 다른 립스틱 컬러를 선택하면 메이크업의 분위기를 바꿔볼 수 있고 기분까지 좋아진다.

헤라 ‘루즈 홀릭 크림(3만 7천 원대)’은 맑고 선명한 컬러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이 가능한 크림 립스틱이다. 바르는 순간 입술 위에서 부드럽게 미끄러지는 멜팅 텍스쳐는 입술의 촉촉함을 지켜 건조함 없이 하루 종일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인기 있는 컬러는 112호 킬링 핑크, 247호 스터닝 코랄, 297호 플레임, 327호 템팅 체리이다.

▲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4만 원대)’은 보습, 탄력 케어부터 생기 표현까지 해주는 립 제품이다. 세럼 베이스가 유수분 이중 보습막을 형성하여 오랫동안 촉촉한 입술로 가꿔준다. 꽃잎을 머금은 듯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컬러는 바르는 순간 생기 있는 입술을 선사한다.

추운 날씨로 입술까지 건조해질 때 ‘에센셜 립세럼 스틱’으로 탄력 있고 매끈한 입술을 표현해보자. 2월에 새롭게 추가된 오렌지, 레드 계열 컬러 4종을 포함해 총 12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일 밤 나를 위한 1일 1선물

▲ 디스테디 '4스텝 마스크 플랜'

매일 밤 잠들기 전 얼굴에 붙이는 마스크팩 한 장은 피부뿐만 아니라 일상에 지친 마음까지 정화해준다. 특히 매일 매일의 기분이 다르듯 우리 피부도 턴오버 주기에 맞춰 매일 조금씩 달라지기 때문에 이를 고려한 마스크팩 선택이 필요하다.

마스크팩 정기 배송 브랜드 디스테디 ‘4스텝 마스크 플랜(4만 원대)’은 10일간 총 4단계의 마스크팩 사용 루틴을 체계적으로 설계돼 ‘1일 1팩’을 제안한다.

각질 관리로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클리어링 제품(1단계)부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장벽을 강화해주는 베리어 제품(4단계)까지 구성된 디스테디 마스크팩을 통해 매일 매일 달라지는 피부와 함께 하루하루 커져가는 행복감을 경험해보자.

자연의 향기, 나의 공간으로

▲ 이니스프리 '퍼퓸드 디퓨저 1015 삼나무' & '프리메라 '내추럴 디퓨저 써니 시트러스 가든'

향초, 디퓨저 등 집안을 향기로 채워주는 제품들은 나쁜 냄새를 없애줄 뿐만 아니라 기분을 좋게 해주고 힐링을 선사한다.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동안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향기로 편안함을 누려보자.

이니스프리 ‘퍼퓸드 디퓨저 1015 삼나무(2만 원대)’는 삼나무의 상쾌함이 느껴지는 그린 시트러스 계열의 디퓨저이다. 이른 아침의 제주 사려니 숲 삼나무의 향을 담아 은은하고 편안한 제주 향기를 느낄 수 있다. 퓨저 속 드라이플라워는 아름답고 세련된 공간을 연출해준다.

‘퍼품드 디퓨저 1015삼나무’는 2월 중순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메라 ‘내추럴 디퓨저 써니 시트러스 가든(2만 8천 원대)’은 천연 100% 만다린, 베르가못 에센셜 오일 향을 담은 홈 디퓨저이다. 나무에서 갓 딴 싱싱한 만다린 열매와 베르가못 열매를 떠올리는 상큼하고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은 공간을 상쾌하고 깔끔하게 채워주고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부여해준다.

향수로 표현하는 우아한 나

▲ 아닉구딸 '로즈 폼퐁 오 드 퍼퓸'

요즘같이 추운 겨울, 달콤한 향을 담은 향수로 따뜻한 분위기를 느끼고 숨겨져 있던 나의 우아함을 표현해보자.

아닉구딸 ‘로즈 폼퐁 오 드 퍼퓸(19만 3천 원대/50ml, 3월 출시 예정)’은 우아함과 함께 여성에게서 느껴지는 세련된 매력을 표현한 향수이다.

첫 향은 산뜻한 블랙 커런트와 부드러운 라즈베리가 어우러져 달콤한 향을 선사한다. 그 후에는 비밀스러운 장미 정원을 떠올리는 파우더리한 향기가 사방에 퍼져 우아한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소확행을 위한 기타 아이템

2주마다 행복을 주는 꽃

▲ 쿠카 꽃 정기배송

요즘 일상에서 꽃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꽃 정기구독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쿠카(https://kukka.kr)는 유러피언 스타일의 부케를 고객이 원하는 기간 동안 2주마다 배송해주는 브랜드이다. 꽃의 사이즈를 선택하면 제철에 맞는 꽃들을 원하는 지역으로 배송해준다.

2주마다 배달되는 꽃으로 거실 또는 내 방에 향기를 채워 힐링의 시간을 즐겨보자.

나의 일상, 감성적 저장~

▲ 인스탁스 미니9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도 좋지만 아날로그 사진 특유의 감성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

후지필름(http://www.fujifilm.co.kr)의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9’는 거울을 보면서 셀카를 찍는 방식으로 친구들, 가족들과 셀카를 쉽게 찍으면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스모키 화이트, 라임 그린 등 5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집안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민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후보공약
포토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 더뉴스21  |  경기도 광명시 성채안로 26. 101-802  |  대표전화 : 02)6010-6567  |  팩스 : 02)868-2062
등록번호 : 경기 아 50946(인터넷신문) 경기 다 50423(신문)  |  등록일 2014년 4월 1일  |  발행 및 편집 : 강창우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창우
Copyright © 2018 더뉴스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