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바닐라코, 100만 명 샘플링 모집 기간 연장지울수록 피부 좋아지는 베스트셀러 클렌징...'클린 잇 제로' 리뉴얼 기념
이민하 기자  |  elector@main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4.09  11:55:0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더뉴스21=이민하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클린 잇 제로(Clean It Zero)’의 리뉴얼을 기념해 100만 명을 대상으로 정품을 증정하는 대규모 샘플링을 22일까지 추가 연장한다고 9일 밝혔다.

특히 매장에서는 샘플을 수령하기 위한 고객들이 몰리는 현상이 있을 만큼 폭발적인 반응이라고 바닐라코 측은 말했다.

‘클린 잇 제로’는 전 세계에서 3.1초에 하나씩 판매되는 메가 히트 아이템으로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 말이 있을 만큼 클렌저 중 독보적인 입지를 갖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클린 잇 제로’는 리무버가 따로 필요 없는 올인원 샤베트 제형의 클렌징 밤으로 두꺼운 베이스는 물론 마스카라까지 완벽하게 지워주는 오리지널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외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클린 잇 제로 리바이탈라이징’,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해주는 마일드한 타입의 ‘클린 잇 제로 퓨리파잉’ 그리고 리뉴얼 되면서 새롭게 선보이는 피부에 영양을 더해주는 ‘클린 잇 제로 너리싱’까지 총 4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추후 바닐라코는 클렌징밤 타입은 물론 클린징, 폼클렌징워터(출시예정) 제형도 출시하는 등 소비자에게 ‘클린 잇 제로’ 특유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의 특징은 짙은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닦아내며 피부에 필요한 유효 성분은 남겨 세안 후에도 끈적거림이나 건조한 없이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주는 올인원 샤베트 제형의 클렌징 밤이라는 점이다.

제품의 폴리머 캡슐 속에 함유된 4가지 식물 성분이 외부 스트레스로 자극 받기 쉬운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4가지 식물 성분은 풍부한 비타민 C를 함유한 ‘아세로라’, 탄력 효과를 주는 카테킨 성분이 함유된 ‘루이보스잎’, 풍부한 수분 공급과 노폐물 케어에 효과적인 ‘대나무’,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안젤리카’에서 유래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국민 클렌저로 거듭나기 위한 완벽한 준비를 마쳤다”며 “대규모 소비자 체험 프로모션을 통해 지울수록 피부가 더 좋아지는 기분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샘플링 프로모션은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클린 잇 제로’ 캠페인 사이트(www.cleanitzero.co.kr)에서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샘플을 받을 바닐라코 매장을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선착순 100만 명에게 본품(100ml)의 1/2 수준에 달하는 50ml의 대용량 ‘클린 잇 제로’를 증정한다.

이민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후보공약
포토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 더뉴스21  |  경기도 광명시 성채안로 26. 101-802  |  대표전화 : 02)6010-6567  |  팩스 : 02)868-2062
등록번호 : 경기 아 50946(인터넷신문) 경기 다 50423(신문)  |  등록일 2014년 4월 1일  |  발행 및 편집 : 강창우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창우
Copyright © 2018 더뉴스21. All rights reserved.